본문 바로가기
ᴅᴀɪʟʏ/ʀᴇᴠɪᴇᴡ

다이어트 간식│프로틴바 퀘스트바 - 스모어

by jinx2a 2020. 10. 30.
반응형

"

퀘스트 바 스모어


바디 프로필 준비하면서 한 달 남기고 식단을 극한으로 쪼이면서, 참을 수 없는 당땡김에 구입한 간식 중 하나.

원래 컴뱃바를 사고 싶었는데 직구라 너무 오래 걸렸다.

대체품으로 쿠팡에서 26380원에 구매한 '퀘스트 뉴트리션 프로틴 바'

나는 급해서 쿠팡에서 구매했지만, 직구는 훨씬 싸다고 한다.

 

 

 

 

 

 

 

 

더블 초코 청크랑 끝까지 고민하다가 가장 인기 많은 맛이라기에 스모어 맛으로 결정!

후기들은 좀 갈렸지만, 입맛은 모두 다르니까.

 

 

 

 

 

 

 

 

총 12개입으로, 하나 당 20-21kg의 단백질이 들었고 순수 당질이 8g 정도 된다.

다른 프로틴 바들에 비해 성분은 꽤 좋은 편

 

 

 

 

 

 

 

 

비주얼은 약간 설국열차를 연상하게 하는..

슬픈 예감은 왜 틀린 적이 없나

나는 꾸덕한 식감을 별로 즐기지 않는데, 이게 딱 그렇다.

 

프로틴 맛도 상당히 나는 편이다.

이거 먹고 운동 후 땀 흘리면, 땀에서 프로틴 내가 나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

개인적으로는 맛을 생각한다면 비추다.

 

 

 

 

하지만 성분은 좋은 편이니, 성분만 생각한다면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프로틴 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