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ᴅᴀɪʟʏ/ʀᴇᴠɪᴇᴡ

구디│바디쉐프 지벨리몰점

by jinx2a 2020. 11. 1.
반응형

"

바디쉐프


운동가기 전에 가볍게 저녁 먹고 싶어서 들렀다.

지벨리 2층에 위치, 예전부터 찾아만 보고 직접 방문은 처음!

간판 로고부터 건강한 냄새가 나는구만 (뿌듯)

이미 냄새로 다이어트 완료!🤗

 

 

 

 

 

 

 

 

 

 

운영시간은 평일 08:00 - 20:30, 주말 12:00 - 18:00

홈트X는 뭘까..

홈트를 하시는데 본인이 자신의 홈트 회원권을 만들어와서 할인해달라며 씅을 낸 분이 계셨나

혼자 괜히 의문을 품으며 상상해보게 됐다.

나도 센터 회원권 들고 와봐야지 헤헷

 

 

 

 

 

 

 

 

 

 

음료 메뉴판과 현미 김밥 메뉴

음료와 함께 주문하면 1,000원 할인된다는데, 나는 그냥 소시지 김밥만 청양고추 맛으로 주문했다.

 

 

 

 

 

 

 

 

 

 

주문하고 가게 탐방 시작 -

오픈 키친이라 위생적이고 믿을 수 있는 느낌 폴폴

괜히 어슬렁대면서 김밥 마시는 사장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

 

 

 

 

 

 

 

 

 

 

이곳, 컨셉이 아주 명확하다.

샐러드는 기본이고 프로틴 스콘과 닭가슴살까지 판매 중이었다.

바디 프로필 준비기간에 이곳을 왔었다면 얼마나 행복했을까..

샐러드 드레싱도 5-6가지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있어서 별도 구매가 가능했다.

하지만 샐러드 구매하시는 분들도 소스를 별도 구매하셔야 한다는 놀라운 사실..

조금 아쉬운 점이기는 하다.

 

 

 

 

 

 

 

 

 

 

 

내가 주문한 소시지 김밥과 같이 간 동료분이 시키신 닭반소반

다이어트 식단 치고 탐스러운 비주얼이다.

사실 바디 프로필 식단 때 인터넷 보고 비슷한 김밥을 만들어 먹었었는데,

여기 소시지가 더 실한 것이 치즈와의 조화가 좋았다.

 

밥이 현미라서 그런지 조금 퍽퍽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맛은 보장할 수 있다.

가볍게 한 끼 먹고 싶을 때 자주 찾을듯하다.

 

 

 

 

 

 

반응형

댓글